terça-feira, 23 de junho de 2015

2015.06.23 Actualizações de Instagram com Key

@kwon_jo:
"#뮤지컬#Musical#CHESS#체스#프레스콜#아나톨리 기범이 첫공!!!! 화이팅 :-) ! 아나톨리 형제들 ㅋㅋ"

@an.siha:
"#뮤지컬 체스 #프레스콜 

간만에 다같이 모여 ㅋㅋ
오늘 #기범 #아나톨리 #첫공"

@daewoongj:
"기범이형 첫공 화이팅입니다!! #뮤지컬체스 #뮤지컬 #체스 #musical#chess #샤이니 #키 #key #기범 형님 #첫공 #화이팅 :)"

@junehyeok01:
"#키 #key #샤이니 #초코케잌#체스

@bumkeyk ... 키나톨리가 놓고 간 초코케잌..
너무했다.. 너무 맛있다..
살이쪄간다.."

@adrianajeong:
"#instasize #selfie #with#idol

#sm #shinee #key #musical #chess
#셀카 #셀스타그램
#아이돌 #샤이니 #온유 #종현 #민호 #태민
#키 #기범 #뮤지컬 #체스

많이 만나지도 말도 많이 안해봤지만
친절하시구 넘 잘생긴 키군 😆
사진보다 백배 잘 생겼는데 아쉽당 ~ 😢
정말 깜짝 놀랄 습득력의 소유자 !
한번 보면 다 외우는 .. 😧😜
첫공기념으로 찰칵 📷 (I'm manager & staff)"


@j.flower.xoxo:
"20150623 #뮤지컬 #체스 #세종문화회관 #프레스콜 #기자간담회 #아나톨리 #플로렌스 #완성체 #다모였다#조권 @kwon_jo #신우 @realcnu #키@bumkeyk #켄 #안시하 @an.siha #이정화 👫👬👭

/
/ " 우리 다들 바빠서 또 언제 모일지 모른다 찍어찍어 , 모여모여 !! "ㅋㅋㅋ
이 말을 연습실에서부터 몇번을 했는지... ㅋㅋ 그래서 아쉬울까봐 모일때마다 사진찍고ㅋㅋㅋㅋ 근데 우리 자주, 이렇게 완전체임🙌 🙌 🙌 / /
극이 여운을 많이주는 울컥울컥한게 있어서 그런지, 아나톨리들을 만나면 그렇게 반갑다능
"

Sem comentários:

Enviar um comentário